티스토리 뷰

컴퓨터 알바 수억 벌어요

 

 

 

전작으로는 앙신강림(상중) 흡혈왕 바하문트(상상) 규토대제(상중) 컴퓨터 알바 수억 벌어요

생각이 이정도 납니다.

전작으로보면 아주 대박작가라 할수있습니다.

요즘 우주돌파 세계관을 가지는 '묵향' 이나 '마왕 데이몬'처럼 질질끌지도 않구요

일단 이야기 전개도 빠르고 여자들이 이상하게 꼬이는것도 적네요

아 여자가 꼬이더라도 이러저리 흔들리지 않고요 그냥 쭉쭉 나갑니다

그리고 전투신의 표현이 아주 사실적이고 직접보고있는 느낌입니다 컴퓨터 알바 수억 벌어요

아니 진짜 내 자신이 전투를 치루는 느낌입니다.

주변에서도 그럽니다.

쥬논 작가는 살인을 해보거나 목격한것 같다고 아니면 특수부대에서작전참가한 경험이 많은것 같다고 합니다.

물론 저도 공감가기에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요즘양판 보다가 짜증나고 막히시는 분들께 '샤피로' 추천입니다. 컴퓨터 알바 수억 벌어요
 

 

전 천마선이 최고 좋아요 ㅋ

천마선 흠... 오랜만에 대여점 가서 한번 빌려볼까.

진짜 천마선 빼고 다봤는뎅.. 천마선 조금 읽다가 말았는데..

저는 이상하게 이 분 글이 안맞더군요. 끝까지 읽은 게 하나도 없다는...글이 굉장히 자극적인데 그게 완급조절이 없이 계속 이어져서 보다가 지치고 질리는 느낌이 들어요. 컴퓨터 알바 수억 벌어요

르와인님 글에 공감가는군요 쭉쭉 나가기는 하는데 두개의 세계 두개의 인생을 살다보니 사건의 연속입니다

작가분이 FBI랑 일한다던데 사건 사고 많이 보지 않았을까요?

규토대제가....별로.

문피아에서 극히 추천댓글 많은 샤피로를 몇번이나 시도했다가 결국 하차.. 컴퓨터 알바 수억 벌어요

호쾌하고 남성적인 맛에 보는 글입니다.
이런 취향이 아니시라면 좀 꺼려지실듯 ㅎㅎ
 스트레스 날리는 맛에 보는 소설 ㅎㅎ
 

앙강하고 천마선까지는 굉장히 재미있게 봤는데 규토부터는 좀...뭐라고 좀 질린다고 느껴질까요... 스타일이 워낙 계속 똑같으니.. 컴퓨터 알바 수억 벌어요

고어 묘사가 정말 좋죠...
 

저도 샤피로 보다가 진행이 대동소이해서 중간에 하차했었어요

항상 진행이 같고 무리한 반전을 주기 위한 전개는 어느덧 신물이 납니다. 컴퓨터 알바 수억 벌어요
물론 요즘같이 졸작들이 넘쳐나고 있는 세상에서 그나마 볼만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작품이지만 발전이 없이 한결같다는 점은 좀 아쉽네요. 거기에 사람들 오글거리게 하는 묘사는 다소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샤피로의 명대사
 푹푹푹!

작가님이 앙강 세계관을 짤때 백만원인가 이백만원인가를 자료수집용으로 썻다는데 아무래도 그때 이것저것 세계관을 짜놓아서 묵향이나 데이몬같이 질질 끌고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네요.
 

판타지 작가라기보다 무협작가에 가깝다고 할 수 있죠.

오랜만에 감상이나왔길래 출간된줄 알았는데 OTL.. 컴퓨터 알바 수억 벌어요
실망
 

나도 실망.... 출간이 아니네..
구매해야는데 전 앙신의 강림이 짱... 충격이 아직도ㅎ
 다른작가들 나빠요 적당히 끊어야하는데

 우주로 가다니 그건 동감..... 절대강호같은 책들이 많았으면...
 

앙신의 강림,천마선까진 흥미로웠는데 그뒤론 그작품이 그작품인것같은 작가님에게 실망한표를 던저주는작품.. 문피아에서 추종자가 많은이유는 무엇일까나..
 

저도 앙신이랑 천마선은 정말 재밌게 봤는데 규토랑 바하문트는...
샤피로는 볼까말까 고민중이네요 흠.

저는 샤피로 친척중 한명이 죽은 여자친구 닮았네 말았네 하면서 하는 부분보고 책을 놨는데...어떻게 잘 수습된듯 합니다. 계속 호평인거 보면. 컴퓨터 알바 수억 벌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